YoungJin Yoo/유영진-지애

Posted by JMCTTOWN
2015. 9. 9. 20:16 #jmcttown KOREA SONG/#jmcttown Plaintive

 

 

오우 이런 이번곡은 좀 된 노래네요 ㅎㅎ. 2001년 '유영진'님 3집앨범 2번트랙'지애'입니다.

유영진이라는 이름을 처음 기억하게 된 노래인것 같네요. H.O.T 강타,그리고 SES유진이 함께한 뮤직비디오가 그당시에는 유명했더랬죠. 노래방가서 노래 부르면 바탕화면 영상에 단골로 등장하던.ㅎㅎ 그때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대학때 단대 축제에서 춤추던 기억도 나고 ㅎㅎ 오늘도 추억을 되새김합니당.. 나이 어리신분들은 생소하실수 있겠네요.^^ 한번 감상해 보세요..그시절엔 그랬쿠나 하고요 ㅎㅎ

 

H.O.T 1집 프로듀싱에..이제는 SM 이사되셨네요..이분은 높으신분이라 페이스북도 없고 팬카페도 거의 관리가 ㅎㅎ;;;

 

아무튼 팬카페 : http://cafe.daum.net/yyjlove/

 

 

너무 그리웠어
(neo-mu geu-li-wot-eo)


내가 죽고 싶어했던 만큼
(nae-ga juk-go sip-eo-haet-deon man-keum)


지금 너를 보니 괜찮은데
(ji-geum neo-leul bo-ni gwaen-chan-eun-de)

 

 


헤어질 수밖에 없었던
(he-eo-jil su-bakk-e eob-eot-deon)


우리의 슬픈 만남을
(u-li-ui seul-peun man-nam-eul)


나 이대로 간직한 채 널 떠날께
(na i-dae-lo gan-jik-han chae neol tteo-nal-kke)

 

 


너를 사랑한 게
(neo-leul sa-lang-han ge)


죄가 되어버린 이 세상이
(joe-ga doe-eo-beo-lin i se-sang-i)


너무 싫어 졌기 때문에
(neo-mu sil-eo jyeot-gi ttae-mun-e)

 

 


곁에 있고 싶어
(gyeot-e it-go si-peo)


모든 것을 버려야만 했던
(mo-deun geot-eul beo-lyeo-ya-man haet-deon)


힘든 날의 약속들을 믿을께
(him-deun nal-ui yak-sok-deul-eul mit-eul-kke)

 

 


너의 어깨 위에 가득 놓인
(neo-ui eo-kkae wi-e ga-deuk no-in)


슬픔을 덜어주고 싶은
(seul-peum-eul deol-eo-ju-go si-peun)


나의 마음을 이해해
(na-ui ma-eum-eul i-hae-hae)

 

 


사랑했던 순간
(sa-lang-haet-deon sun-gan)


모두 가슴에 묻은 채
(mo-du ga-seum-e mut-eun chae)


나를 보내줄 수 없겠니
(na-leul bo-nae-jul su eob-get-ni)

 

 


다른 세상에 있어
(da-leun se-sang-e it-eo)


너를 볼 수는 없지만
(neo-leul bol su-neun eob-ji-man)


간직할 순 있을 테니까
(gan-jik-hal sun it-eul te-ni-kka)

 

 


많은 날을 그렇게 널 갖기 위해
(man-eun nal-eul geu-leo-ge neol gad-gi wi-hae)


넘을 수 없는 벽을 향해 있었지
(neom-eul su eob-neun byeok-eul hyang-hae it-eot-ji)


너무 슬픈 운명이 나를 감고 있어도
(neo-mu seul-peun un-myeong-i na-leul gam-go it-seo-do)


니가 있기 때문에 정말 행복했는데
(ni-ga it-gi ttae-mun-e jeong-mal haeng-bok-haet-neun-de)

 

 


작은 너의 어깨에 가득 쌓인 짐들을
(jak-eun neo-ui eo-kkae-e ga-deuk ssa-in jim-deul-eul)


모두 가져갈 수 있게 나를 도와줘
(mo-du ga-jyeo-gal su it-ge na-leul do-wa-jwo)


사랑했던 순간 모두 가슴에 묻은 채
(sa-lang-haet-deon sun-gan mo-du ga-seum-e mut-eun chae)


나를 보내줄 수 없겠니
(na-leul bo-nae-jul su eob-get-ni)

 

 


이젠 너를 떠나가
(i-jen neo-leul tteo-na-ga)


다음 세상에서 기다릴께
(da-eum se-sang-e-seo gi-da-lil-kke)


우린 다시 만나야만해
(u-lin da-si man-na-ya-man-h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