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Kwon Jin Ah - 그대만 보여요/I Only See YOU/ost/너희들은 포위됐다

Posted by JMCTTOWN
2015. 9. 10. 20:01 #jmcttown KOREA SONG/#jmcttown Plaintive

[15-1017/수정보완]

 

 

권진아님 두번째 포스팅이네요.일단 저번포스팅 안보신분들은 여기로

 

권진아 난 남자가 있는데-http://jmct.tistory.com/105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에 ost로 수록된 그대만 보여요라는 곡입니다. 형사드라마인데 배경이 낡은 강남경찰서랍니당..강남이 삐까뻔쩍한데...경찰서는 낡았습니다..물론 드라마 촬영시절에는요...2015년4월 신축청사 기공식을 했네요. 신축중일테니 아직까진 구청사 사용하겠죠?? 암튼 강남경찰서 강력반은.. 인물도 좋은가봐요...이승기 같은 사람만 쫙 있는건 아니겠지? 고아라 같은분만 있을라나?? 응답하라1994에서  경찰서씬 엮어서 이승기 투입했으면 꿀잼이었을텐데 ..ㅎㅎ 그냥 저의 망생각이었슴다. 권진아는 언제나 허니송어~ 언능 들어보아요~

 

 

매일 후회만 하네요

(mae-il hu-hoe-man ha-ne-yo)
내가 아닌 모습만 보이네요

(nae-ga a-nin mo-seum-man bo-i-ne-yo)
바보처럼 맘에도 없는 말로

(ba-bo-cheo-reom mam-e-do eom-neun mal-lo)
내 마음 자꾸만 숨겨요

(nae ma-eum ja-kku-man sum-gyeo-yo)



혹시, 우리들에게도

(hok-si, u-ri-deu-re-ge-do) 
행복이란 시간이 올까요

(haeng-bo-gi-ran si-gan-i ol-kka-yo)
언젠가 그대 감춰온 아픔들이

(eon-jen-ga geu-dae gam-chwo-on a-peum-deu-ri)
내 눈에 밟혀서 가슴이 아파

(nae nun-e bap-hyeo-seo ga-seum-i a-pa)



그대 내게 어떤 사람인지

(geu-dae nae-ge eo-tteon sa-ram-in-ji)
나는 얼마나 힘이 되는지

(na-neun eol-ma-na him-i doe-neun-ji)
그댄 몰라요 내 하루가 어떤지

(geu-daen mol-la-yo nae ha-ru-ga eo-tteon-ji)
언제부턴가 사람들 속에서

(eon-je-bu-teon-ga sa-ram-deul so-ge-seo)
나도 모르게 그대만 보여요

(na-do mo-reu-ge geu-dae-man bo-yeo-yo )



사랑, 내겐 아직 어려운

(sa-rang, nae-gen a-jik geo-ryeo-un)
그저 남의 얘기인 것 같은데

(geu-jeo nam-ui yae-gi-in geot ga-teun-de)
한걸음 용기를 내 내가 다가갈게요

(han-geo-reum nyong-gi-reul lae nae-ga da-ga-gal-ge-yo)
꼭 하고 싶은 말이 있어요

(kkok a-go si-peun ma-ri i-seo-yo )



그대 내게 어떤 사람인지

(geu-dae nae-ge eo-tteon sa-ram-in-ji)
나는 얼마나 힘이 되는지

(na-neun eol-ma-na him-i doe-neun-ji)
그댄 몰라요 내 하루가 어떤지

(geu-daen mol-la-yo nae ha-ru-ga eo-tteon-ji) 
언제부턴가 사람들 속에서

(eon-je-bu-teon-ga sa-ram-deul so-ge-seo)
그대만 보여요

(geu-dae-man bo-yeo-yo )



내가 그대를 안아줄게요

(nae-ga geu-dae-reul ran-a-jul-ge-yo)
내가 그대 곁에 있을게요

(nae-ga geu-dae gyeo-te i-seul-ge-yo)
조심스럽고 서툰 우리지만

(jo-sim-seu-reop-go seo-tun u-ri-ji-man)
언제부턴가 나도 모르게

(eon-je-bu-teon-ga na-do mo-reu-ge)
내 꿈엔 그대가

(nae kkum-en geu-dae-ga )
우리가 있어요

(u-ri-ga i-seo-yo)


그대만 보여요

(geu-dae-man bo-yeo-y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