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혜진- 하늘을 가리고/The hours between Dog & Wolf/개와 늑대의 시간/ost

Posted by JMCTTOWN
2015. 9. 10. 19:52 #jmcttown KOREA SONG/#jmcttown Plaintive

[15-1017/수정보완]

 

 

2007년 MBC 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이라는 드라마를 기억하실런지요? 롯데리아녀 남상미 님과 이준기님,정경호님이 열연했었던 드라마였고 그당시에 상당한 인기가 있었던것으로 전 기억하고 있습니다. 그땐 저도 20대였는데 ㅎㅎ 이준기님이 찍는 드라마는 하나같이 스피드감있고 액션이 가미된 드라마가 많네요..얼마전에 종영했었던 밤을걷는 선비도 그렇고 캐스팅만 되면 대박이신게 사람을 몰입하게 만드는 뭔가가 있는 배우임에는 틀림없는것 같네요.

ost로 장혜진님의 하늘을 가리고 라는 곡이 삽입되었고..장혜진님의 이름을 뇌리에 새기게 되었던것 같네요. 어찌 이렇게 잘맞는 곡을 선정했을까.. 많은 고민과 시간,노력이 들어갔었겠죠.. 덕분에 힘들었던 그시절의 시간을 버티게 해주었던 드라마라 애착이 큼니다. 안보신분들도 한번 보세요..ㅎㅎ 지금보면 약간 유치하게 느껴질수도 있지만..잼났어요.. 그럼 우리 노래를 들으러 산으로 갈까요~~^^

 

공식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DivaJanghyejin/

 

 

 

비바람에 몸을 맡기던...
(bi-ba-lam-e mom-eul mat-gi-deon...)


불안햇던 나에게 넌..한줄기 햇살..
(bul-an-haet-deon na-e-ge neon-..han-jul-gi haet-sal..)


어둠속에 꽃이 피듯이..
(eo-dum-sok-e kkot-i pi-deut-i..)


가슴속에 내사랑이... 자라나지만..
(ga-seum-sok-e nae-sa-lang-i... ja-la-na-ji-man..)


사랑은 안녕..눈물은 안녕 ..
(sa-lang-eun an-nyeong-..nun-mul-eun an-nyeong ..)


널위해 곁에서 멀어져 줄께..
(neol-wi-hae gyeot-e-seo meol-eo-jyeo jul-kke.).


내가잇으면 니 웃음이 사라져..
(nae-ga-it-eu-myeon ni ut-eum-i sa-la-jyeo..)


너의 뒤에서 나의 앞에서..
(neo-ui dwi-e-seo na-ui ap-e-seo..)


그누구 보다 더 행복해 줄래..
(geu-nu-gu bo-da deo haeng-bok-hae jul-lae..)


내품속에 잇을때보다...
(nae-pum-sok-e it-eul-ttae-bo-da...)

 

 


수천번의 해와달 지고..
(su-cheon-beon-ui hae-wa-dal ji-go..)


하늘 별이 사라지면..날 잊어줄래...
(ha-neul byeol-i sa-la-ji-myeon-..nal id-eo-jul-lae...)


할수없는 일이라지만..
(hal-su-eob-neun il-i-la-ji-man..)


나 두손이 저 하늘을..가려볼테니..
(na du-son-i jeo ha-neul-eul-..ga-lyeo-bol-te-ni..)


사랑은 안녕..눈물은 안녕..
(sa-lang-eun an-nyeong-..nun-mul-eun an-nyeong..)


널위해 곁에서 멀어져 줄께..
(neol-wi-hae gyeot-e-seo meol-eo-jyeo jul-kke..)


내가잇으면 니 웃음이 사라져..
(nae-ga-it-eu-myeon ni ut-eum-i sa-la-jyeo.)


너의 뒤에서 나의 앞에서..
(neo-ui dwi-e-seo na-ui ap-e-seo..)


그누구 보다 더 행복해 줄래..
(geu-nu-gu bo-da deo haeng-bok-hae jul-lae..)


내 품속에 있을때보다..
(nae pum-sok-e it-eul-ttae-bo-da..)

 

 


못버린 버릇처럼 바보처럼..
(mot-beo-lin beo-leut-cheo-leom ba-bo-cheo-leom..)


잊지못하고.. 널 찾을지 몰라..
(id-ji-mot-ha-go-.. neol chad-eul-ji mol-la..)


하지만 걱정마..그때 난 잠시만 너를..
(ha-ji-man geok-jeong-ma-..geu-ttae nan jam-si-man neo-leul..)


바라보다 뒤돌아 갈께...
(ba-la-bo-da dwi-dol-a gal-kke...)

 

 


추억이 남아..기억이 남아..
(chu-eok-i nam-a-..gi-eok-i nam-a..)


울어도 웃을수잇는거니까..
(ul-eo-do ut-eul-su-it-neun-geo-ni-kka..)


내 걱정은 하지않아도 괜찮아..
(nae geok-jeong-eun ha-ji-an-a-do gwaen-chan-a..)


너의 뒤에서 나에 앞에서..
(neo-ui dwi-e-seo na-e ap-e-seo..)


그누구 보다 더 행복해 줄래..
(geu-nu-gu bo-da deo haeng-bok-hae jul-lae..)


내 품속에 잇을때보다..
(nae pum-sok-e it-eul-ttae-bo-da..)


사랑도 눈물도 이제 다.........안녕。
(sa-lang-do nun-mul-do i-je da-.........an-nyeong)

 

 


....단비...하늘.....인연....。
(....dan-bi-...ha-neul-.....in-yeon..)

 

-보너스-

 

꽃과 고양이 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졸귀 ㅋㅋㅋㅋ

꽃과 고양이 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졸귀 ㅋㅋㅋㅋ귀여운 우리 아가들 제보는 메세지로 '-^

Posted by 전국동물자랑 on 2015년 11월 15일 일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