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동/하늘공원/Ha-neul-gong-won/

Posted by JMCTTOWN
2015. 11. 6. 23:07 #jmcttown 냐아옹~◁▷.◀▶/#jmcttown 이동네저동네

 

 

6호선 월드컵경기장역 1번출구로 나와서 하늘공원방면으로 걸어갔습니다. 음 10분정도?걸은거 같네요. 지도와 거리뷰가 편할듯해요. 1번출구에서 표지판이 없습니다. 찾기가 어려워요. 일단 직진하시면 홈플러스 익스프레스가 나오고 그방향으로 경기장 둘레를 끼고 쭈욱 직진합니다. 걸어가다보면 정면에 하늘공원 풍력발전용 풍차가 보일겁니다.  조금더 걸어가면 버스정류장 하나 보이고 조금더 걸어가면 평화공원으로 진입하는 횡단보도가 보일겁니다. 횡단보도를 건너면 평화공원 주차장이 보일겁니다. 주차장 안쪽으로 풍차방향으로 걸어가셔도 되고 횡단보도 건넌지점에서 보도블럭을 따라 가셔도 하늘공원으로 가는 육교를 찾으실수 있습니다.  

 

 

평화의공원에서 하늘공원으로 가는 육교입니다. 

 

 

한번에 올라가려니 체력이 ㅡㅡ;;;;; 음 뱃살좀 없어졌으려나

 

 

 경기장이 훤하니 보이네요 

 

 하늘공원 많은분들이 추억을 만들고 계셨습니다.^^

 

 

 

 

 

 

 

 

 

  전망대 사람이 많네요 저도 저 포인트로 ㄱㄱ싱

 

 

 

 

 

 

 

 

 

 

 

 

 

 기브미 절단기~

 

 

 

 

 

 

 

 쓰레기매립장위에 공원이 생겨서 매탄가스로 발전도 합니다.

 부대이동

 

 

 

 

 

 

 오늘도 하루가 간다~ 

 

 

 

 

 하늘공원에서 한강공원으로 그리고 다시 평화공원으로 왔습니다. 거리가 꽤 되어서 운동 많이 했네요. 발아파요 ㅜㅜ  그래도 옆구리살이 조금 없어진거에 만족하면서 ㅎㅎ 사진은 초보라 오토로 ㅎㅎ;;

아 마지막으로 동영상촬영 한거 뿌려요. 바람을 느끼세요~

 

 

 

 

sitemap.x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