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킨텍스/kintex/탐방기/관람기/금속산업대전/한국기계전/로보월드-2편

Posted by JMCTTOWN
2015. 11. 15. 03:42 #jmcttown 냐아옹~◁▷.◀▶/#jmcttown 이동네저동네

자 그럼 드론전부터 볼까요~


오우 귀여운녀석들이 즐비하네요~ ㅎㅎ좋아라~가지고 싶어요~

드론의 활용성이 앞으로 다양하게 될것같습니다. 지금도 활용방안이 나오고는 있지만 좀더 진보된 기술이 접합되면 그 활용성은 무궁무진할것 같네요. 다국적기업들은 이미 드론을 이용한 상품및서비스실시를 이미 실시하고 있는 기업들도 있고요. 그러고 보면 확실히 한가지 기술을 이용한 사업모델을 생산하는데에는 외국인들이 아직까지는 한수위인것 같습니다.

가격이 좀 있네요. 음..잘 안떨어지겠죠 ㅜㅜ

드론이라는 단어는 스타크래프트 저그종족의 일꾼을 일컷는말이랑 같은데요.. 실제 드론들의 생김새는 프로토스종족의 드라군과 많이 닮은듯 해요 ㅋㅋㅋ 전 테란유저인데 드라군은 시러요ㅋ

 

 

 

날렵하게 생긴드론 요런 드론에 폭발물이나 살상이 가능한 물질을 운반해 공격할수 있기에 앞으로는 드론의 사용에 있어서 많은 제제수단이 생겨날것 같은 느낌적느낌..동전의 양면과도 같은 드론이라 앞날이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속단할순 없겠네요.

초미니 드론...요기에  여성들의 맘을 사로잡을 반지같은거 매달아서 전달해도 괜찮지 않을까요? 뭐요? 먼져 있는지부터 물어보라고요 ㅋㅋ네 안생깁니다.고갱님~

요정도는 저렴하니 구매해볼만도 하네요..이벤트용이나 아이들 장난감용으로 ㅎㅎ

우리나라의 드론개발업체수도 가면갈수록 늘어날것으로 생각되는데요. 그런 업체들도 생겨날듯..드론링크 기술같은것으로 공중에 떠있는 드론이 신호를 받음과 동시에 다른곳에 있는 드론에게 다시 신호를 전송해서 집단으로 움직일수 있겠금 하는 기술도 등장하지 않을까요?

오 10마넌 넘으니 퀄러티가 확 좋아지네요 ㅎㅎ

나에게로 오라 오토뱃~!!

카메라달린 드론..요 카메라도 무게가 아주 가벼운 전용 카메라라고 설명해주시더군요.

드론을 이용한 농약살포기

오우 뭔가 비싸보이는 드론..


요건 굴러갈것같은 드론인데..하늘에 뜨겠죠? ㅋ

카 색상도 좋코~

모양도 다양하고~


요건 작은데도 가격이 좀 되네요. led가 발광해서 그런건가?

밤에 띄우면 이쁠듯

웬지 외계인처럼 생김.



오 멎져 멎져~ 가지고파~~ 이상 2편 마칩니다. 3편은 다음페이지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