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킨텍스/kintex/탐방기/관람기/금속산업대전/한국기계전/로보월드-3편

Posted by JMCTTOWN
2015. 11. 15. 04:17 #jmcttown 냐아옹~◁▷.◀▶/#jmcttown 이동네저동네

자 그럼 이제 3편을 시작해볼까요?

제가 얼마전까지 다녔던 회사가 방산전문 금속절삭 가공회사여서 요런거 구경해보는게 재미가 쏠쏠하더라고요. 다양한 기술들 다양한 회사가 참 많이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담당 사원들의 얼굴들은 그리 밝아보이지는 않았습니다. 아마도 지금 우리나라의 경제상황과 연관이 없진 않을거라 생각해봅니다. 자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사진은 3편으로 마무리하고 4편은 동영상 위주로 올리겠습니다. 


대형관사이에 넣는 베어링형 밸브로 보입니다. 안에 아주큰 베어링이 들어있더라고요.

제가 사는곳까지 석유관을 넣어다오~

뉴클리어~ 고스트는 응답하라1988

 

자동차에 들어가는 디지털 기술 앞에 바이어들이 많이 와서 상담하고 있더라고요 꽤 인기가 있어보였습니다.

위에서 한컷.

확실히 창원보다는 규모가 크고 볼거리가 있네요.

앞에 미스토요 측정기 관련업체가 보이네요~

사람들이 아주 많이 오지는 않아보였습니다. 지방에서 이걸 보러 오기에는 넘 멀죠.ㅡㅜ





워터젯입니다. 신기신기 각종 소재를 크기별로 자를때 사용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자동으로 홀을 뚫어서 빼는 기계..왠지 빵굽는거 같았습니다. ㅎㅎ


YTN에서 촬영도 왔네요..로보월드에는 KBS가 갔다죠..전 일정관계상 로보월드에는 가질 못했습니다.

3D프린터로 만든 나이키운동화

3D프린터로 만든 기타

3D프린터로 만든 이순신장군님과 거북선

지게차 회사에서 사다리차를 높게 올려놨네요..뭔가 있어보이더라는.

요건 레이져로 금속판을 정교하게 절단하는거 같던데요..4편 동영상을 보시면 됩니다. 옆에서 이쁜 여자분이 열씨미 촬영중이시더라고요 ㅎㅎ


요것도 동영상보시면 됩니다. 정교하게 갈아내더라고요



자 갈때가 되었습니다. 대화역으로 ㄱㄱ싱~

이상 3편을 마침니다. 4편은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