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창원대학교 축제 [대동제]

Posted by JMCTTOWN
2015. 9. 21. 01:13 #jmcttown 냐아옹~◁▷.◀▶/#jmcttown 이동네저동네

2015 창원대학교 축제일이 다가오네요. 그래서 포스팅 해봅니다. 재학생 졸업생 일반인 모두

좋은 시간 될수 있을것 같네요. 일단 가수 라인업입니다. 

 

 

가수들 짱짱하네요 후배분들 준비하느라 고생스럽겠지만 졸업한지 꽤되는 선배로서 넘 부럽네요 ㅎㅎ. 축제 배치도인데 현장 가보니 제가 다닐때하곤 많이 다르더군요. 운동장과 운동장인근주차장에서만 주점을 모아서 하더군요. 저희땐 각 단대 근처에서 주점을 했고 강의실 일부는 나이트클럽도 운영했다는 ㅋ 

 

 

 

 

 

 

 

 

금보주점홍보가 있어서 한컷~!  전 다른과 출신이지만 이번에 금보에서 한잔??

 

오 여성밴드 모집도 보이네요.. 전 그림동아리였지만 밴드동아리도 해볼걸 그랬나봐요 시간이 지나고 보니깐 대학생때 못한게 너무 많네요 ㅡㅜ

 

도서관이 시원하게 생겼더군요 여긴 원래 야구 족구 등등 소운동장이었죠. 기억이 새록새록

 

이만 찍고 집으로 집으로 운동겸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