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킨텍스/kintex/탐방기/관람기/금속산업대전/한국기계전/로보월드-4편

Posted by JMCTTOWN
2015. 11. 15. 04:43 #jmcttown 냐아옹~◁▷.◀▶/#jmcttown 이동네저동네

자 4편을 시작해보겠습니다. 동영상위주로 올립니다.^^




톱니장치...중독성이 있습니다.ㅎㅎ 저도 모르게 계속 톱니 보고있었다는..최면에 걸때 유용할듯해요..ㅎㅎ



체인작동중...





손으로 누르니 멈추는 체인




자동화기계에 들어가는 튜브를 개발하는 회사.각종 선이나 관등이 잘 보호되겠죠.





요건 아주 정밀한곳에 쓰이는 베이링들이 오랜기간 사용시 고장이 나는것을 사전에 진단하여 교체주기를 파악할수 있게 만들어주는 시스템이라네요. 기술좋은것 같네요.^^





좌표대로 움직이는 로봇모듈이네요..퐁퐁찍는거 보고있음 이것도 중독됨..ㅎㅎ





3축자동화모듈..





클린룸전용 케이블시스템.  분진이없다고 적혀있네요.




임팰러같이 생겼네요..측정기기위에 대기중





3차원 측정기계...정밀측정을 하고 품질관리를 위한 기계입니다.





요건 식품관련 기계인듯해요..빨려 올라가는데..음...로또추첨기가 아닐까 하는 생각도 ㅎㅎ

좀 길어지네요...5편으로 넘김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