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킨텍스/kintex/탐방기/관람기/금속산업대전/한국기계전/로보월드-5편

Posted by JMCTTOWN
2015. 11. 15. 05:01 #jmcttown 냐아옹~◁▷.◀▶/#jmcttown 이동네저동네

자 마지막 5편입니다. 시작합니다.~




자동분사기기 슉슉~ 스킨넣어두면... 한병 금방 다 쓰겠죠 ㅎㅎ;;;;;





홀파서 찍어내는거 같은데 붕어빵만드는 기계같기도 합니다..ㅎㅎ





이것도 찍어내는기계같은데...요건..호두과자기계 ^^;;;





3d프린터로 표면에 분사~!





요건 좀 대형기계이네요..엄청 비쌀것 같은 기계





레이져기기




갈아내는중~ 신기한기계 많네요..ㅎㅎ 이상 5편을 마칩니다..ㅎㅎ